【월드컵 예선전】09월06일 이란 vs 키르기스스탄 월드컵 예선
작성자 정보
- 손오공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394 조회
- 목록
본문
이란 키르기스스탄 월드컵 예선분석 해외스포츠 무료중계 9월6일
\ufeff\ufeff\ufeff
\ufeff
\ufeff
\ufeff
\ufeff❌ 이란 (FIFA 랭킹 20위 / 최근 5전: 패승승승무)
2차 예선에서 4승 2무 무패를 기록하며 당당히 1위로 최종 예선에 진출했다. 타레미(FW)-아즈문(FW)의 위력적인 침투와 피지컬을 통해 득점을 노릴 것이다. 자한바크쉬(RW)와 고도스(AMC)의 드리블 능력과 플레이 메이킹은 상당히 위협적이다. 에자톨라히(DM)의 빌드업을 통해 충분히 창의적인 공격 전개가 가능해 보인다. 카나니(DC)-칼릴자데(DC)는 이미 수 차례 A대표 팀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다. 특히 ‘베테랑 ‘칼릴자데(DC)는 불혹의 나이에도 빠른 발을 기반으로 풀백까지 겸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다. 키르기스스탄의 단순한 공격 전개는 충분히 제어할 수 있을 것이다.
- 결장 이슈: 카리미(MF / ★★★)
❌ 키르기스스탄 (FIFA 랭킹 102위 / 최근 5전: 무승승무무)
오만에 이어 2위로 최종 예선에 진출한 전력이다. . 알리쿨로프(LW)-아크메도프(RW)의 드리블 혹은 최후방 키친(DC), 자리페코프(DM) 그리고 3선 자원 압두라흐모노프(CM)의 침투 패스를 통해 최전방 코조(FW)의 침투를 노릴 것이다. 다만, 이토록 단순한 방식으로는 이란의 수비 밸런스를 공략하기 어려울 것이다. 이들의 백3를 구성하는 키친(DC)-쿠조바에프(DC)-자리페코프(DM)는 2차 예선부터 호흡을 맞추고 있다. 나름 조직력은 준수하지만, 견고함은 떨어지는 상황이다. 특히 자리페코프(DM)는 전문 센터백이 아니다. 수비 위치 선정에서 어려움을 겪을 것이다.
- 결장 이슈: 없음
❌ 결과 예측
이란의 일방적인 경기 흐름이 예상된다. 이들의 공격 전개는 키르기스스탄의 밀집 수비를 상대로도 충분히 저력을 보여줄 수 있을 것이다. 키르기스스탄의 단순한 속공 전개는 이란의 수비 라인을 공략할 수 없을 것으로 보인다. 이란의 무난한 승리를 예상한다. 이란 승 / 언더(3.5 기준) 정도와 핸디캡(-2.0 기준) 이란 승도 염두 해보자.
※ 잡자 3줄요약
승무패 : 이란 승
핸디캡 (-2.0) : 이란 승
핸디캡 (-3.0) : 무승부
핸디캡 (-4.5) : 키스기스스탄 승
언더오버(3.5) : 언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