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메이저리그】09월25일 워싱턴 vs 캔자스시티 mlb
작성자 정보
- 손오공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44 조회
- 목록
본문
\ufeff
\ufeff
\ufeff
\ufeff
\ufeff투타의 부진이 루징 시리즈로 이어진 워싱턴 내셔널스는 미첼 파커(7승 10패 4.44)가 시즌 8승 도전에 나선다. 18일 메츠 원정에서 3.2이닝 5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파커는 9월 들어서 홈과 원정의 괴리가 큰 투구가 이어지고 있는 중이다. 홈 경기의 파커는 일단 QS는 기대해볼수 있을듯. 월요일 경기에서 이마나가의 투구에 철저하게 막히면서 8안타 완봉패를 당한 워싱턴의 타선은 홈런포가 터지지 않을때의 문제를 여실히 드러내고 말았다. 7타수 무안타의 득점권 성적은 중심 타선의 부진을 말해주는 부분일듯. 4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패할때만 스탯 관리중이다.
타선의 부진이 7연패로 이어진 캔자스시티 로얄스는 콜 레이간스(11승 9패 3.24)가 연패 저지를 위해 마운드에 오른다. 18일 디트로이트와 홈 경기에서 7이닝 1실점의 호투를 보여준 레이간스는 9월 방어율이 무려 1.42로 에이스의 투구를 꾸준히 이어가는 중이다. 다만 원정이라는게 변수이긴 한데 그래도 QS 이상은 기대할 여지가 있는 편이다. 월요일 경기에서 스넬 공략에 실패하면서 3안타 완봉패를 당한 캔자스시티의 타선은 홈 경기의 득점력 부진이 심각한 레벨이다. 장타 제로는 이 팀의 현실이라고 할수 있는 부분. 2이닝을 삭제하는데 성공한 부비치의 투구는 그나마의 위안일 것이다.
최근 워싱턴의 경기력은 상당히 가라앉아 있다. 이마나가에게 막혀버린 타선은 레이간스 상대로도 고전 가능성이 높은 편. 물론 캔자스시티 역시 연패가 말해주듯 타격 문제가 심각하지만 홈에 비해 원정 타격은 꽤 좋은 편이고 파커는 스넬 레벨의 투수가 아니다. 그리고 워싱턴의 불펜 역시 신뢰가 어렵다. 선발에서 앞선 캔자스시티 로얄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 잡자 3줄요약
예상 스코어 6:3 캔자스시티 승리
승1패 : 캔자스시티 승리
핸디 : 캔자스시티 승리
언더 오버 : 오버